모델 신재은 필모그라피, 사진모음

2021. 5. 29. 20: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모델 신재은 필모그라피, 사진모음



시그니쳐한 눈빛과 베이글스러움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220만명에 육박하여 인방계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인스타그램 스타이자 모델. CF, 화보,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본 사진 작가의 DM을 받은 것을 시작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2018년 1월 26일 출판된 개인 화보집 AQUA가 대박 판매 행진을 거둔 이후, 인터넷에서 2018년 4월 15일까지 기간 한정 판매의 형태로 'Zenny in Philippines'을 출간했다. 

 



구성과 셀렉까지 직접 감수했다고 하며, 구매 특전으로 구입한 팬들 전원에게 자필로 적은 손편지를 보냈다고 한다. 해당 화보집 촬영 중 에피소드로는 비키니를 입고 자전거를 타며 촬영된 사진이 있는데, 리조트에서 외국인들이 자전거 타는 모습이 즐거워 보여 같이 자전거를 타며 겸사겸사 촬영도 한 것이 자연스러운 느낌 덕분에 화보집 전면 표지까지 장식하게 되었다고 한다. 신재은 본인이 팬들 한명 한명에게 감사함을 담아 보내겠다는 의지가 확고해 화보집 배송이 늦어지는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했다.

 



 



2018년 4월과 6월에는 여성 잡지 맵스에서 화보 모델로 활동했다. 2018년 7월 15일에는 마포구 소재의 모 소극장에서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끝냈다. 팬미팅 특전으로는 굿즈 15% 할인 혜택이 담긴 팬클럽 전용 VIP 카드와 프린팅 티셔츠 및 마스크 1:1 개인 셀카 촬영 등이 있었다고 하며 팬미팅 후기에 따르면 경매 상품으로 화보 촬영에 사용된 실착 수영복을 내걸 정도로 거침 없는 팬서비스를 자랑했다고 한다.

팬미팅 다음 날인 7월 16일에는 8월호 맥심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발매와 동시에 주간 잡지 판매순위 1위 및 베스트셀러에 등극하여 1년 중 가장 핫하다는 맥심 8월호 표지 모델 자리를 결코 노름으로 꿰찬 것이 아님을 보여주었다. A형과 B형 그리고 정기구독자 대상의 S형 모두 표지가 예뻐서 여러 번 구매한 팬들도 있다고 한다.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팬들과의 소통 방송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후술할 모종의 이유로 수차례 방송 정지를 당하면서도, 직접 소명하여 다시 컨텐츠를 복구하는등 애정을 갖고 책임감 있게 방송에 임하고 있다. 

화보에서 보여지던 냉미녀스러운 이미지와는 달리 토라진 팬을 위하여 입고 있던 옷을 역조공하여 선물하는 등 친근하고 의리 있는 이미지로 재평가 받고 있다. 2019년 1월 11일로, 신재은 태피스트리 대형 브로마이드가 맥심 홈페이지 및 대형 서점에서판매될 예정이었으나 사전 판매가 시작된 1월 7일 점심시간 이후부터 맥심코리아 홈페이지가 접속 장애를 일으키며 당일 완판되었다.



당초 오직 50개 뿐인 초도물량 한정판매로 발표되었던 것이 A, B, C, D형 4가지 타입의 태피스트리 각 50개 도합 200개로 좀 더 여유있게 수량이 풀렸음에도 그러하다. 가격은 89,000원이며 사전 예매 시 추가 할인 된 가격인 80,000원에 구매가 가능하였다.



맥심코리아에서 최초 발매한 태피스트리로 직접 '흥행보증수표'라고까지 표현하며 신재은을 모델로 채택하였고 그 선택이 옳은 결정이었음을 결과로 보여주었다. 2019년 3월 10일 오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방송한 롯데홈쇼핑 생방송 '올나잇 란제리쇼'에 출연하였다. 출연 분량은 새벽 3시까지 쇼핑몰의 판매와 더불어 여성들의 속옷 착용에 관한 고민, 실시간 소통을 다루었으며 짧은 시간이였지만 본인의 인스타 라이브도 함께 방송 진행 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