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를 현실로 소환해 '1억5천만원' 상금 두고 싸우는 '배틀로얄 서바이벌' 대회
2019. 5. 6. 02:22ㆍ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그를 현실로 소환해 '1억5천만원' 상금 두고 싸우는 '배틀로얄 서바이벌' 대회
출처: lass
럭셔리 쇼핑사이트 허쉬허쉬(Hush Hush)에서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온라인 미디어 카라파이아에서 소개했는데요.
익명의 갑부가 "내가 구입할 예정인 섬에서 배틀로얄 서바이벌 대회를 열고 싶다"고 허쉬허쉬 사이트 측에 요청했답니다. 대회가 개최되면 우승자에게는 10만 파운드(약 1억 5천만 원)의 상금이 주어집니다.
이 서바이벌 게임은 100명의 참가자들이 배틀로얄 형식으로 사흘 동안 매일 12시간씩 진행될 예정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배틀로얄 방식은 참가자가 동시에 싸우고요.
자신 이외는 모두 적이라는 설정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개인이 승자가 됩니다. 참가자들에게는 각종 장비와 캠핑 용품이 제공되죠.
현재 섬을 디자인할 업체를 모집하고 있다는데요. 제작 기간은 6주 정도가 걸릴 예정이랍니다.
허쉬허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 진행을 요청한 갑부는 배틀로얄 게임의 광팬이다"며 "그는 이벤트가 성공하면 매년 배틀로얄 서바이벌 게임을 개최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배틀로얄 방식의 서바이벌 게임에 자신 있다면, 친구들과 함께 도전해 1억5천만 원의 상금을 획득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