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매끈하게 빠진 심으뜸 근황
2023. 7. 6. 11:36ㆍ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허리 매끈하게 빠진 심으뜸 근황
어느 날, 무작정 시도한 스쿼트 1000개는 제게 '엉짱'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이전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수많은 기회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운동의 필요성에 대해 잘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바쁘다". "할 줄 모른다", "내일부터 해야지" 등의 이유로 실천에 옮기지 못합니다. 건강해지고 싶습니까? 아름다워지고 싶습니까? 핑계를 내려놓고 지금, 바로! 그냥 해. 스쿼트!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스쿼트 1000개의 기적 강연 중. 심으뜸은 대한민국의 모델이자 필라테스 강사, 유튜버이다. 오래 전에는 보디빌더였고 몇 차례 나바 대회도 참가했지만 지금은 해당 분야 선수에서는 은퇴한 상태.
-
이름 으뜸은 최고라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 이름이다.
-
2012년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도중 교통사고를 당해 중상을 입은 적이 있다. 이 사고의 후유증으로 인해 오른손 손가락 뼈 2개가 가라앉아 손을 펴도 모양이 다르다고 한다. 그래도 이를 계기로 건강의 중요성을 어린 나이에 깨달았고, 필라테스로 재활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다.
-
유튜브 계정의 초기 이름은 사람들의 다이어트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고 싶다는 자신의 바람을 담아서 지은 이름인 심으뜸의 마이너스 라이프였으나, 2020년부터 힙으뜸으로 바뀌었다. 변경 안내문 자신의 가장 돋보이는 신체적 특징인 힙업과 힙하다의 힙을 다 포함한 중의적인 뜻을 담은 이름이라고 한다.
-
2019년 말부터 김계란과 합동 컨텐츠를 진행하면서 구독자가 폭등했다. 이후 공혁준과 김민경의 필라테스를 지도하면서 유튜브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고, 과거 방송활동급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
지금은 상위 1%에 들 정도로 건강한 인바디를 자랑하지만, 어렸을때는 상당히 병약한 체질이었다고 한다. 그래도 운동 신경은 좋아 고등학교 때 특채 제의를 받았다고.
-
유튜버이자 쇼핑몰 오너인 전보람과 친하다. 전보람이 다이어트를 시도할 때 심으뜸이 전체적인 과정을 케어해주기도 했다. # 또한 저체중으로 유명한 유튜버 멸치와도 친분이 있다.
-
3대는 2019년 말 김계란과 컨텐츠를 찍으면서 처음 측정했을때는 175kg이 나왔다. 당시에는 필라테스 위주의 운동을 하고있어 근력이 없는 편이었으나 이후 근력운동 컨텐츠를 꾸준히 찍더니 2022년 초, 나어떰이라는 부캐를 파서 훈련한 결과 데드 110kg을 포함해 260kg의 3대를 기록했다.
-
2023년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에 출연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