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우 김지은 아헤가오 팬서비스

이리날자 2024. 3. 9. 19:21
반응형

배우 김지은 아헤가오 팬서비스

2016년 CF를 통해 데뷔, 2017년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에서 '현이' 역으로 출연했다. 한동안 단역과 조연을 오가다 2019년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민지은' 역으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했다. 기타 다른 드라마나 영화에서 단역이나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했고, 뮤직비디오에 나오기도 했는데 이때도 눈여겨 보는 시청자들이 꽤 많았다. 인지도가 제대로 올라간 작품은 '유제이' 역을 맡은 MBC 드라마 검은태양. 여기서 남궁민의 든든한 파트너 역을 잘 연기해 눈도장을 찍었다. 그래서 그해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만큼 이때부터 점점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그 후에 출연한 작품들도 대부분 흥행하면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고 있다

2022년에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희아 역할을 맡으며 이준기와 호흡을 맞춘 덕에 김지은의 얼굴을 아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

2016년 CF를 통해 데뷔, 2017년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에서 '현이' 역으로 출연했다. 한동안 단역과 조연을 오가다 2019년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민지은' 역으로 출연하면서 얼굴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했다. 기타 다른 드라마나 영화에서 단역이나 조연으로 출연하기도 했고, 뮤직비디오에 나오기도 했는데 이때도 눈여겨 보는 시청자들이 꽤 많았다. 인지도가 제대로 올라간 작품은 '유제이' 역을 맡은 MBC 드라마 검은태양. 여기서 남궁민의 든든한 파트너 역을 잘 연기해 눈도장을 찍었다. 그래서 그해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만큼 이때부터 점점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그 후에 출연한 작품들도 대부분 흥행하면서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고 있다. 2022년에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희아 역할을 맡으며 이준기와 호흡을 맞춘 덕에 김지은의 얼굴을 아는 사람들이 더 많아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