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못 믿음!" 남자가 바람 피울 때 나타나는 징후 3
"절대 못 믿음!" 남자가 바람 피울 때 나타나는 징후 3
연애 중이든, 결혼 후든 여자 입장에서 상대가 바람을 피우는 경우는 결코 마주 하고 싶지 않겠죠.
그러나, 원래 바람기는 남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약간의 기회만 있으면 살아 난답니다. 해외의 한 연애 미디어에서는 '남자가 바람을 피울 때 나타나는 징후'에 대해 정리했답니다.

■ 바람은 기회만 있으면 피우는 것?
"내 남자는 인기도 없고 바람 피울 용기도 없다" 고 말하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정해진 파트너가 있을 때 남성의 행동은 어떨까요?
적극적으로 다른 이성에게 다가가는 경우는 드물답니다. 남성의 바람은 '기다리는 스타일' 이랍니다.
"내 남자는 인기 없으니까 괜찮다" 라는 생각도 위험합니다. 사람의 취향은 제 각각이기 마련입니다.
'내 남자는 배신하지 않는다?' 그것은 신뢰가 아닐 수 있습니다. 바람을 피울 수 없기 때문에 그렇게 보일 뿐이죠.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여성이 있다면 상황은 급변 할 수 있습니다. 선입견을 버리고 남자의 모습을 보는 게 중요합니다.
■ 타임 스케줄 규칙을 없앤다
바람을 피우려면 그녀에게 들키지 않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일정한 근무 시간이 있기 마련이죠.
하지만 야근, 휴일 출근 등 시간이 분명하지 않은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바람 피울 생각이 없는 남성은 항상 스케줄 대로 행동하기 마련입니다.
바람 피울 수 있는 상황에 놓이면 서서히 일의 불규칙성을 어필하기 시작합니다. 오랜 기간 정해진 스케줄을 지켜왔던 남자라면 더욱 의심해 봐야 한답니다.

■ 모르는 친구가 갑자기 늘어난다
바람을 피우려면 다양한 변명과 알리바이를 만들어야 합니다. 때문에 갑자기 지금까지 들어본 적이 없는 친구, 지인이 늘어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야기만 할 뿐 실제로 만나게 해주는 경우도 없습니다. 바람 피우는 남자는 가상의 모임이나 상상 속의 가공 인물들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모임이 있었다, 모임에서 만난 사람이다. 이런 식으로 불특정 다수의 상대를 꼽으면 확인 할 방법이 없습니다.
■ 이성의 지인이 많이 등장 한다
바람 피울 조짐이 보이는 남자는 갑자기 이성 친구가 많다는 어필을 시작합니다. 심지어 이성 친구와 놀러 가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여사친 일 뿐 전혀 여자로 의식하지 않는다"는 묘한 변명을 늘어 놓기도 합니다. 이전부터 단둘이 있어도 아무런 일도 없었다는 주장을 하기도 하죠.
사람에 따라서는 관계성을 불문하고 이런 관계 자체를 바람으로 보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남자는 당신의 잠재 의식 깊은 곳을 노릴 수 있습니다. 바람을 의심 받지 않으려 하는 것이죠.